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상청 날씨누리를 통해 개화 소식을 빠르게 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많은 지자체들의 힘든 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벚꽃 축제를 연다고 포문을 열었지만 꽃없는 최초의 축제들이 곳곳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올해는 더 일찍 봄꽃들이 개화할 것이라 예상됐지만 3월 말 현재, 예년과 같이 벚꽃이 멋지게 핀 곳은 전국 어디에도 없습니다.
진해 여좌천에 꽃이 피기 시작했다
글을 쓰고 있는 오늘 오전만 하더라도 전국 어디에도 꽃소식이 없었지만, 기상청 날씨누리 사이트를 확인하는 지금, 오후들어 드디어 기다리던 벚꽃소식이 들렸습니다. 진해 군항제로 유명한 여좌천에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전국의 꽃지도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기상청에서 운영하는 날씨누리 사이트입니다.
축제를 참가하기에 좋은 시간이 아닙니다. 꽃이 활짝 핀 것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현재 날씨누리에는 봄꽃 실시간 개화상황에는 벚꽃과 철죽 두가지 꽃의 전국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기상청 날씨누리
기상청 날씨누리는 봄꽃개화현황 뿐만 아니라 산악, 공항, 해수욕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 꼭 필요한 날씨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디를 떠날지 장소를 정했다면 제일 먼저 둘러볼 곳이 바로 기상청에서 운영하는 날씨누리 사이트입니다.
마무리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는 더 기다려줘야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상청에서 운영하는 날씨누리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멋진 주말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봄꽃 개화 현황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날씨누리 사이트 봄꽃 실시간 현황에 관해 알아봤습니다.